Sep 14 Sep 14 주님을 위하여 인간이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인가요? Admin 신앙상담 주님을 위하여 인간이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인가요? 오늘 말씀 중에 이런 뜻의 말씀을 이해하지 못해서요. 기도 외에 어떤 노력을 해야 하나요?
Sep 13 Sep 13 아버지께서 돌아가신 후 마음이 크게 낙심됩니다. Admin 신앙상담 몇 달 전에 아버지가 구원을 받고 천국을 가서 좋은 것도 있지만 빈자리가 커져서 마음이 아프고 매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Sep 1 Sep 1 지금 만나는 형제와 결혼을 해도 될지 고민이 됩니다. Admin 신앙상담 올함께 결혼할 형제가 난폭한 상사를 만나고부터 깊은 우울증에 걸렸습니다. 이 형제를 감싸 안을 마음으로 결혼을 결심했었지만 다투다가 제게 소리를 지르고, 난폭한 운전을 하는 모습을 처음 보게 되었습니다.
Jul 28 Jul 28 다른 교단의 사역자도 벧엘교회에 지원할 수 있나요? Admin 신앙상담 저는 모 신학교를 졸업하고 신학대학원에서 성경주해 과정을 한 학기 공부하면서 일산 벧엘교회에 대해 가까이 알게 되었습니다.
Jul 25 Jul 25 하나님이 계시다면 왜 나타나서 구원을 얻게 하지 않을까요? Admin 신앙상담 많은 사람은 하나님을 믿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사람은 하나님을 믿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하나님의 존재를 증명할 수 없다는 이유입니다. 하나님이 계시다면 자신을 똑똑히 드러내어 수많은 사람들을 믿게 해서 구원을 얻게 해야 하지 않을까요?
May 30 May 30 어떻게 구원받을 수 있나요? Admin 신앙상담 저는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이시며, 나를 위해 십자가에 못 박히심에 감사하고, 구원 받았다고 믿고 살고 있습니다.
Sep 7 Sep 7 구원받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dmin 신앙상담 어릴 적부터 “예수님을 믿고 영접하면 구원을 받는다.” 라고 들으며 자라왔습니다. 당연히 그런 줄 알며 내 믿음이 정말 온전하고 예수님을 시인한다면 구원에 이르는 줄 알았는데요. 한편으로는 구원받은 것을 내가 알 수 있을까?
Jul 30 Jul 30 시댁 가족들과의 관계가 어렵습니다! Admin 신앙상담 최근 시댁 식사 모임에서 작은 시누이가 제가 어머님께 너무 연락을 하지 않는다며 “네가 음식을 하기를 하냐? 제사를 드리기를 하냐? 일을 다니기를 하냐?”라고 했고…
Jun 25 Jun 25 회개 기도 방식을 알고 싶습니다! Admin 신앙상담 저는 20대 중반의 청년으로 모태신앙이지만 사춘기 시절 방황하며 오랜 시간 교회를 다니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지인의 전도로 벧엘교회에 나오게 되었고, 목사님 말씀에 은혜를 받아 새벽기도까지도 잘 참석하고 있습니다.
Mar 16 Mar 16 친구의 소개를 거절하기 어려워요! Admin 신앙상담 친구의 소개로 대학교에 강의하러 온 모 신학대학원을 다니는 강사가 논문을 쓰는데 도움을 주지 않겠느냐고 접근을 해서 신앙심을 높여준다면서 여러 가지 신앙에 대한 설명들을 했고…
Mar 16 Mar 16 애완견의 죽음을 슬퍼하는 친구에게 어떻게 말해주면 좋을까요? Admin 신앙상담 친구의 사랑하던 애완견이 죽었습니다. 친구는 너무 슬퍼했고, 내가 전도했더니 그 애완견을 천국에서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해주겠느냐고 물었습니다.